[워드프레스] Hueman 테마 홈에 메인 Slider 적용하기

아칼

리눅스처럼 자유로운 블로그를 희망합니다. 아름다운 제주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렇다고 이미지를 마음대로 가져다 쓰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You may also like...

14 Responses

  1. 서성훈 댓글:

    안녕하세요.워드프레스로 웹사이트를 만들어가는 한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도 이 테마 hueman 테마로 웹사이트를 만들고 있는데요,
    웹사이트에서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이용해 다른 카테고리 목록 (메뉴에서 카테고리로 선택)하니, 홈같은 구조가 아닌 글목록만 쭉 뜨더군요.
    실례가 않됀다면, 메뉴에 (페이지인지 아니면 카테고리 인지는 잘모르겠지만.)
    다른 카테고리 목록내의 글이뜨는 페이지로 이동해도 홈같은 형태를 유지하는 방법을 물을수 있을까요.?감사합니다.

    • 아칼 댓글:

      제 홈페이지처럼 나와야 하는게 맞다면 전 그냥 메뉴에서 카테고리를 선정해준것 뿐인데요. 똑같이 하신것 같은데요. 혹시나 페이지를 알려주시면 제가 보고 조언을 해드릴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2. 이카루스 댓글:

    안녕하세요..
    블로그가 알찬 정보로 너무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실례지만 질문하나 드려도 될련지요..?
    저도 이 테마를 사용하는데 본문 share 버튼은 어떻게 다는지 알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아칼 댓글:

      아 저는 일단 child 테마를 만들어서 사용중이구요. 작성을 안해둬서 기억이 가물한데 아마도 원작자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테마를 설치한후에 (워드프레스에서 다운받은 테마와 다릅니다. 반드시 원작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세요.) themeoption 에서 SocialLink 를 설정하고…Facebook for wordpress 라는 플러그인을 받아서 페이스북에서 App ID 등을 설정하고 플러그인에 기록해줬던것 같아요.

      기억이 정확하지 않아서 죄송하네요. T-T; 그때 기록해둬야 했는데…저도 새로 설정할때 꽤나 고생할듯하네요.

    • 아칼 댓글:

      https://wordpress.org/plugins/hueman-scrollable-sharrre-bar/

      저도 찾다보니 누군가가 만들어서 이런걸 올려놨네요. 플러그인으로 해결될것 같습니다. 영문페이지 인것이 흠이지만 ^-^;

      헛…이건 그 share 버튼 간격이나 이런걸 주는 플러그인 인것 같아요 -_-;;

  3. korean 댓글:

    안녕하세요 hueman 테마 사용하고있어요
    이제 처음 시작하는 블로그라 모르는게 많네요
    궁금한것은 썸네일이 출력이 안돼요
    특성이미지에 올려놓으면 출력이 되는데
    자동으로 출력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 아칼 댓글:

      워드프레스 특성이 원래 그렇습니다. 특성이미지에 올려놓은 것이 대표이미지로 인식되고 그 썸네일이 출력되는 것입니다. 테마와 상관없이 워드프레스가 원래 그렇게 동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4. bbibbi 댓글:

    슬라이더 구글링중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본문내용중 1번 수정을 하고 싶은데 제 환경에는
    /wp-content/themes/hueman/inc/featured.php에서 inc폴더가 없습니다.
    슬라이더를 쓸 수 있는 다른방법은 없는건가요?
    테마 버전은 Hueman 3.2.9 입니다.

    • bbibbi 댓글:

      아 찾았습니다. 사용자설정 안에 있었네요 ;;

    • 아칼 댓글:

      예전 처음 개발자가 개발해서 배포할때는 개발자 사이트에서 배포하던 것과 사이트에서 배포되던것이 기능도 다르고 많이 달랐습니다. 현재 Hueman 테마는 초기 개발자와 다른 개발자가 개발을 맡고 있고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계시네요. 3.1 버전부터인가 거의 대부분이 사용자설정쪽으로 바뀌었고 기능적으로도 훨씬 많은 기능들이 들어 있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