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푸짐한 양과 시원한 닭육수가 일품인 파주 닭국수 제주정부청사점

아칼

리눅스처럼 자유로운 블로그를 희망합니다. 아름다운 제주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렇다고 이미지를 마음대로 가져다 쓰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You may also like...

4 Responses

  1. 안녕하세요? 상당히 많은 사진을 올리고 계신데 외부 이미지를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직접 사진을 올려 사용하시나요?
    전 외부 이미지를 불러와서 사용하는데, 그렇다보니 썸네일 크기가 들쭉 날쭉합니다. 이미지 크기가 고르고 깔끔하게 나와 질문 드립니다.

    • 아칼 댓글:

      저는 구글포토에 이미지를 업로드 하고 그곳에서 이미지를 불러와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저도 이번달부터 에러가 나서 불러오질 못하고 있어서 포스팅을 잠정 중단한 상태예요. 플러그인이 수정되거나 해야 되는데…어떻게 할까 고민중입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쓰게 되면 기존 게시물의 링크 이미지를 다 변경해줘야 되거든요 T-T;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난점이 여기서 나타나네요.

      • 구글에서 막고있나봐요. 저도 플리커에 사진을 올려두고 불러오다 1천장 제한하는 방침으로 바꾸는 바람에 구글포토 이용하려 했는데 안되더군요.
        지금은 SNS에 올려두고 불러오고 있어요.

        • 아칼 댓글:

          그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다른 플러그인들은 구글 포토 앨범에 접근이 가능했거든요. 아마 뭔가 방식이 살짝 바뀌거나 했는데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플러그인이 업데이트가 몇년간 되지 않으면서 그 부분이 수정되지 않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구글 API와 시크릿ID를 발급받아서 사용하는 다른 것들은 다 잘 되고 있거든요. T-T;

          시간이 되면 제가 직접 플러그인을 손볼까 생각중이긴 한데….최근에 사무실일이 바빠서 전혀 손대볼 시간이 없어서요….아무튼 감사합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