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32mm 봉고데기 – 토르말린 세라믹 컬링 아이론 (VSCD119PIK)
일반적으로 말하는 판고데기를 계속 써왔는데 파마를 한 이후에 굵은 컬로 말아주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32mm 봉고데기를 따로 구입했습니다. 바비리스를 사려고 했는데 우리의 쇼핑 참견꾼 아칼이 폭풍검색을 하더니 비달사순을 추천하더군요. 그래서 별 고민없이 비달사순으로 샀습니다. ㅎㅎ;; 결과적으로는 대만족입니다.
판고데기와 봉고데기로 머리를 말아서 비교한 사진은 맨 밑에 사진에서 보실수 있어요 확연한 차이때문에 봉고데기에 푹 빠질것 같아요 ㅎㅎ
뒷면의 before, after 사진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저게 바로 제가 바라던 굵은 컬이 있는 느낌이예요.
구성품은 아주 단촐해요. 고데기랑 얇은 사용설명서 한장.
전원버튼이랑 온도조절기가 붙어있는데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사진이 잘 안나온김에 설명홈페이지에서 좀 따왔어요. 이중에 회전식 코드라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 계속 머리를 빙빙 말아줘야 되는데 코드가 자꾸 한쪽 방향으로 감겨서 불편하지 않고 좋아요. 아무것도 아닌것 같은 기능이지만 정말 편리하네요.
몇차례 사용을 해봤는데 결과는 정말 만족스러워요. 그런데 나중에 홈페이지 설명을 읽다보니 젖은머리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저는 매번 머리를 말린후에 한다고 시간을 많이 낭비했었는데… 그래서 홈페이지 설명을 좀더 긁어왔어요 ㅋ;
매일 사용하면 모발이 많이 상하게 되니까 위에 나온 온도를 참고하시면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할수 있을것 같아요 !!!
봉고데기를 이용하는 기본적인 방법이 쉽게 이해되시죠 ?
그럼 위에 나온 내용들을 가지고 제가 직접 한번 해볼께요.
익숙하지 않으니 편안한 자세가 나오질 않네요. 게다가 온도도 꽤나 뜨거워서 손이랑 목에 살짝 화상을 입었어요. 여러분들도 사용할때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컬의 모양은 안에서 바깥으로 돌리느냐 바깥에서 안으로 돌리느냐에 따라서 차이도 있는것 아시죠 ? 자기에게 잘 맞는 방향을 찾아서 말아주시는게 좋아요. 이제 좀 익숙해지기 시작해서 편하게 잡히네요.
컬의 모양을 비교하기 위해서 화면의 오른쪽 머리는 판고데기로 했어요. 정말 확 다른 차이가 보이시죠 ? 이 차이를 보니 정말 만족하게 되네요. ㅎㅎ;;
여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은 아니지만, 많이들 찾는 제품이니 자신의 머리와 어울리는 스타일링에 따라 봉의 굵기를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더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