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숙이네 조개전골 – 푸짐한 조개와 해산물의 향연 !
산에서 맛볼수 있는 해산물은 제주와 달리 또다른 특별함이 있다. 사실 갯벌이 없는탓에 제주에서는 다양한 조개를 구경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비싼편인데 부산에서는 꽤 저렴한 가격에 조개찜이나 조개전골 등을 즐길수 있어서 좋다. 오징어나 문어 등도 쉽게 접할수 있고…
숙이네 조개전골은 체인점으로 부산에 몇곳이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동래점에 다녀왔습니다. 지하철역에서도 상당히 가까워요.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요. 저희는 아칼과 줄리 둘뿐이라 당연히 2인 기준 !
찜기의 엄청나게 큰 크기에 둘이서 놀라고, 해산물을 좋아하는 줄리의 므흣한 표정 ! 이 잡히네요.
종업원이 와서 뚜껑을 열어주자~!! 우와~!!!! 가리비, 홍합, 대합, 키조개 등 각종 조개들과 오징어에 새우… 크하~!!!! 둘이서 이걸 다 먹을수 있을까요 ?
몇년전부터 소식을 시작해서 이걸 다 못먹고 끝내네요. 면사리도 먹어줘야 되는데 T-T;
식사로는 살짝 부족한듯 하지만, 식사겸 술을 한잔하기엔 더 없이 좋아요. 조개의 푸짐함과 해산물까지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네요. 밑반찬이 별거 없는 점이 아쉽고, 큰 찜통에서 같이 익히다 보니 살짝 육수 색이 그렇게 식욕을 돋워주지는 못해요 게다가 가게가 조금만 더 깨끗하면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조개육수의 진한맛이 입을 만족시키고 푸짐한 조개과 해산물이 눈을 만족시켜서 충분해요. 이런 의미로 이곳은 특색있는 메뉴로 인해서 가족모임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을 하기엔 더없이 좋은곳 같아서 별점따윈 필요없는 맛집이예요. 해산물을 좋아하시면 당연히 커플로도 즐기기 좋아요.
처음가시는 분들은 지도를 잘 참고안하시면 작은 골목 안쪽에 위치해서 찾기 힘들어요. 꼭 지도를 확인해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