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날 수명을 늘려주는 면도날 클리너 레이저핏2.0 (Razorpit 2.0)

아칼

리눅스처럼 자유로운 블로그를 희망합니다. 아름다운 제주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렇다고 이미지를 마음대로 가져다 쓰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You may also like...

4 Responses

  1. 유랑인 댓글:

    워드프레스 관련 글을 보러왔다가 뜻밖의 정보도 알아가는군요. 저도 면도날을 자주 바꾸는 편인데 이게 있으면 엄청 유용할 것 같네요. ㅎㅎ 그나저나, Hueman 테마를 사용하고 계신 것 같은데 깔끔하게 잘 적용하셨네요. 워드프레스로 블로그 굴린지 4년이 되어가는지라, 슬슬 테마를 바꾸어볼까 하면서 이리저리 기웃거리고 있는데 아직 마땅한걸 찾지 못했네요. 역시 php나 CSS등을 공부해야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아칼 댓글:

      레이저핏은 지금 계속 꾸준히 사용중인데 만족감이 너무 큽니다. 현재까지 피부트러블이 발생하질 않았네요. 예전에는 피부트러블이 간간히 발생해서 워낙 애를 많이 먹었는데…지금은 정말 깨끗한 편입니다. 요즘 공개 테마들 중에서도 워낙 괜찮은 디자인들이 많아서 조금만 손보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 PHP까지는 아니더라도 CSS는 조금 공부해서 손보시면 충분히 좋은 테마로 변경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1. 2017년 4월 21일

    […] 참고 : 레이저핏2.0 사용기 […]

  2. 2018년 12월 30일

    […] 면도기날 수명을 늘려주는 면도날 클리너 레이저핏2.0 (Razorpit 2.0)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